이제는 키가 스펙이 되는 시대가 되었다. 호주국립대학의 '앤드루 리' 박사가 이끄는 연구진은 "키가 180cm인 사람은 175cm인 사람 보다 1년에 수입 1000달러정도 많다"고 '이코노믹 레코드'에 게재 된 눈문을 통해 밝혔다.(기사링크)

  그 이유가 무엇일까? 연구진에 따르면 "키 큰 사람이 사회에서 훨씬 지적이고 능력있는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런 주장은 상당히 설득력 있는 주장이다. 실제로 사회에 나가 보면 키가 작은 사람보다 키 큰 사람을 외양적으로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현대사회는 "키"가 곧 스펙이 되는 시대다. 그렇기에 많은 부모님들이 자신의 아이가 키가 작음에 걱정과 염려를 하고 있다. 부모님 세대는 대체적으로 키가 작았기 때문에, 작은 키가 유전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산더미다.

  아이들의 키가 작았으면 하고 바라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부모라면 누구나 다 우리 아이가 180cm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바램에 비해 아이들에게 쏟고 있는 노력은 얼마나 될까? 아마 바램에 비하면 아주 작은 것에 불과할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하나 제공하고자 한다. 바로 성장 보조 영양제인 '키앤지'에 대해서 포스팅 할 것이다.  우리 아이의 큰키를 소망하는 부모님들이라면 정독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우리 아이의 키는 후천적 요인이 결정한다

  "부모님의 키가 크면 아이들의 키도 클까요?"라고 물으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예"라고 대답한다. 그런데 사실 유전적인 요인은 키를 결정짓는 주요한 요인이 아니다.

  일본의 생활의학 전문가 "가와하다 아이요시 박사"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유전적요인은 23%, 후천적 요인은 77%라고 한다. 이 말은 즉, 부모님의 키가 작더라도 아이들의 키가 클 수 있다는 것이다. ("키는 후천적인 노력으로 만들어져" 기사링크)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우리 아이가 쑥쑥 자랄 수 있을까? 그 요인중 1순위는 바로 '영양'을 잘 챙겨 주는 것이다. 키크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 준다면 부모님의 키가 작더라도 우리아이는 큰 키를 가질 수 있다.

 

 

 키 크기 위한 핵심 요소 "성장단백질"

  많은 사람들이 키 크려면 칼슘만 먹으면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 키 크는데 핵심적은 요소는 따로 있다. 바로 '성장단백질'이다. ("성장호르몬 촉진하는 아미노산이 중요하다" 기사링크)

  키 성장은 뇌하수체에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면서 시작 된다. 성장호르몬이 분비 되면 신호를 받은 간이 'IGF-1'이라는 '성장인자'를 생성 하는데 이 '성장인자'가 팔이나 다리에 있는 성장판에 도달해야 성장이 이루어 진다.

  그런데, 이 성장인자는 생성 된 후 10분만에 절반으로 감소한다. 이 말은 성장인자 성장판에 충분히 도달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혹여나 내 아이가 키 성장이 더디다면, 이는 성장인자가 성장판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요 한것이 바로 '성장단백질'이다. 성장단백질은 성장인자를 성장판까지 운반하는 역활을 한다. 성장단백질도 간에서 분비되어 성장인자와 결합해서 성장인자의 지속시간을 최대 12시간까지 늘린다. 결론적으로 키 크는데 있어서 성장단백질은 아주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성장단백질은 식품으로 보충 해야한다.

  성장단백질은 성장인자를 성장판으로 운반하여 키를 크게 하는 역활을 한다. 그런데, 성장단백질은 체내 생성이 적어 식품으로 섭취 해야한다.

  성장에 필요한 성장단백질은 총 264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아미노산은 성장기에 사용이 급증하면서 체내생성만으로 턱없이 부족해 진다. 이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줘야 우리 아이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식품을 섭취해줘야 할까? 필자는 키 성장 영양제로 "키앤지"를 추천하는 바이다.

 

 

 왜 "키앤지"인가?

  필자가 수 많은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중에서 '키앤지'를 추천하는 이유는 키 성장 특허물질은 "HTO42" 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HTO42'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로 만든 키 성장 특허물질이다.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는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을 주성분으로 하는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원료다. 미국의 세계적 과학잡지 '몰레큘' 최신호에 게제된 논문에 따르면, HT042 섭취시 대조군 대비 뼈 길이가 6.5% 추가 성장하였고 성장판의 두께는 약 12.1% 두꺼워 졌다고 한다.

 이는 HT042 섭취로 인해 성장인자(IGF-1)이 성장판과 혈중에서 크게 증가 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 뼈 길이 효과 입증" 기사링크)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받은 효과

  아무리 좋다 좋다해도 효과가 입증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이에 키앤지는 경희대학병원 RCT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는 생각이상으로 놀라웠다.

  키앤지를 12주 간 섭취한 결과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보다 약 17%(0.3mm)가량 더 성장했다. 겨우 3달만에 유의한 증가가 확인 된 것이다.  그리고 보고서에 따르면 꾸준히 복용시 유의적 추가 성장을 확인 할 수 있을것이라고 한다. 간단하게, 1년~2년을 먹게 되면 3.3mm가 아닌 10mm이상 더 성장 가능하다는 것이다.

 

 

 키 성장을 위해서는 비타민도!

 

  그럼 키앤지는 황기추출복합물만 있느냐? 그렇지 않다. 부원료 또한 식물혼합추출물에서 나온 8가지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키 성장 얘기를 하는데 뜬금없이 비타민?이라고 말한다면 섭하다.

  서울아산병원의 안정민교수 "요즘은 체내에 칼슘이 부족한 경우는 흔치 않다. 오히려 비타민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고 말한다. 우리는 너무 당연히 키성장에 칼슘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상 더 부족한 것은 비타민이라는 것이다.

  이런 요즘 아이들의 실상에 맞춰 키앤지는 식물혼합추출물에서 뽑아낸 8가지 비타민까지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 키성장 솔루션으로 적합하다.

 

 

 왜 키앤지인가? 원료가 다르니까!

  다시 원론적인 질문으로 돌아왔다. 왜 키앤지인가? 그 이유는 간단하다. 키앤지는 식약청에서 안정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HT042'가 들어 있으며 8가지 복합 비타민도 함유하고 있다.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는 인체실험을 통해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과학적 입증을 받았다. 심지어 인체실험에서 키 성장에 아주 필수적인 '성장단백질'이 유의적으로 증가하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즉, 키앤지는 다른 키 성장 영양제랑은 그 원료에 있어서 분명한 차이를 보인다. 그저 '키 성장'이라는 자극적인 키워드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원료를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당당하게 말 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아이를 위해 키앤지!

  초등학생 평균키가 8세 기준으로 123cm라고 한다. 키는 키 성장 황금타임을 잘 잡아야 한다. 우리아이의 키가 또래 보다 작아서 걱정이라면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이번 기회에 키앤지를 사주길 바란다.

  우리아이 키는 근심 걱정한다고 해결 되지 않는다. 불규칙한 생활과 편협된 식단으로 인해 영양소가 모자란 우리아이들에게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시켜 주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그리고 그 해결책으로 필자는 '키앤지'를 권하는 바이다. 우리 아이 키가 걱정이라면 바로 키앤지와 무료 상담을 받아 보길 추천한다. 아이의 영양 상태, 앞으로 향후 키 성장 솔루션에 대해 상담해 줄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