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키워드는 '노룩패스' 아닐까요?

바른정당 국회의원인 김무성이 공항에서 들어오면서

자신의 캐리어를 수행원에게 '노룩패스' 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그의 성품이 얼마나 별로인가 보여주는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일명 '노룩패스 시리즈'가 나오고 있는데요 ㅋㅋㅋ

제가 한번 모아 봤습니다.


1. 역사상 가장 위대한 노룩패스 TOP5 

 외!!! 쳐!! THE KING GOD 무성!


2.방송인, 스초츠인,일반인 등 패러디 모음


3.캐리어 컬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