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시로얄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죠? 클래시로얄의 장점이라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타 한국의 엉청난 과금을 유도하는 다른 게임들에 비하면 정말 혜자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은 그만큼 많은 노가다를 필요로 한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클래시로얄을 하다 보면 나오라는 전설상자는 안나오고 계속 매직상자만 나와서 분통 터졌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시죠?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클래시로얄 상자는 일정한 사이클에 의해서 드랍 됩니다. 처음에는 그냥 랜덤인줄 알았으나 사실은 일정 규칙에 의해서 복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즉,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을 알고 있다면 이번 게임에 어떤 상자가 드랍 되며, 전설 상자는 언제 드랍 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설상자의 드랍 타이밍을 안다면, 그 때를 위해 열심히 게임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확인하는 방법은 스텟 로얄'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뿐만 아니라 전적 등 여러 정보들을 알려주니 클래시로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즐겨찾기 해놓으면 좋을듯 합니다. 


자, 그럼 스텟로얄 사이트에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아주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 https://statsroyale.com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pc버전 기준이지만 모바일로 들어가셔도 동일한 화면이 나오니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화면에 보시면 네모 상자 박스에 플레이어 태그를 찾아 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 상자에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해 주 시면 됩니다. 



2. 플레이어 태그를 확인하라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하려면 먼저 플레이어 태그를 확인해 봐야겠죠? 플레이어 태그는  게임에서 프로필을 열어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프로필에 보시면 닉네임 바로 밑에 #으로 시작하는 영어와 번호 조합의 플레이어 태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프로필 들어가시는 법은 모두 아실 것이라고 생각하고...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3.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하고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다시 사이트의 첫 화면으로 돌아와서 빨간 네모칸이 있는 자리에 좀전에 확인한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여기까지 크게 어렵지 않게 따라 오셨을 거라고 믿습니다.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하시고 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맨 상단에 전적 관련된 데이터들을 제공해 줍니다. 우리가 확인해 봐야 하는 것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이기 때문에 2번째 항목에 'Upcoming Chests'를 주목해 보시면 됩니다. 




   빨간 네모칸이 쳐져 있는 곳에 보면 앞으로 나올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이 나와 있습니다. 전설상자부터 에픽상자, 자이언트상자, 슈퍼상자까지 사이클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클을 확인해보시면 너무 많이 남아서 더 좌절 되실 수도 있겠으나...그래도 사이클을 알고나면 동기 부여가 되잖아요? 다들 열심히 플레이 하셔서 무과금으로도 높은 랭킹에 오르시길 바랍니다.


  그럼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20000.



+ Recent posts